포토갤러리

익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 홍보마당 > 포토갤러리

조회: 173   작성일: 2019-06-24  
글보기
글제목 “ 애들아 잼있는 인형극 보러 가자~~!!”

애들아 잼있는 인형극 보러 가자~~!!”

 

 익산새일센터 직업교육훈련 토탈아트공예지도사 현장실습 실시

 

  익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새일센터, 센터장 최경옥) 토탈아트공예지도사 과정의 교육생들은 618() 모현시립도서관과 625() 부송시립도서관에서 관내 어린이집 원아 250여명을 대상으로구름빵동화를 각색하여 무료인형극 공연 및 작품전시를 진행하였다.

 

  이번 인형극 공연을 위해 교육생들은 20여점의 인형을 정성스레 만들고, 시나리오 각색, 음향 편집 등을 직접 하였으며, 교육 중에 완성한 여러 토탈공예 작품들을 선보이는 등 교육생들의 재능을 마음껏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공연에 참여한 홍00 교육생은 인형극을 보며 즐거워할 아이들을 생각하며 2주 동안 힘든 줄 모르게 연습했다. 큰 박수와 웃음으로 호응해 주는 아이들을 보니 뿌듯하고 보람을 느꼈다라며 공연 소감을 전했다.

 

  00 어린이집 원장은 인형극을 보러간다고 하니 아이들이 며칠 전부터 좋아했었다. 인형극뿐만 아니라 전시해놓은 작품을 보며 교육생들의 솜씨에 박수를 보낸다. 이런 재능기부 형태의 여러 공연을 관람 할 수 있는 기회가 앞으로도 자주 있었으면 한다며 새일센터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에 익산새일센터 최경옥 센터장은 직업교육생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준비한 공연과 작품을 통해서 날로 역량이 발전하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계속하여 준비된 직장인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문의전화 : 1577-9701, 840-6582, 홈페이지 www.iksanwomenwork.or.kr 참조)